본문 바로가기
기타

핵심능력 테스트

by 모리택스 2020. 10. 24.


스낵 성격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핵심능력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성격 테스트인데요. 문제가 12개밖에 되지 않아서 가볍게 해볼만 합니다.

 

 

남들이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무엇일까요? 꼼꼼함? 리더십? 뭘까요?! 궁금하지 않나요? 그러면 이름을 입력하고 능력테스트를 진행해볼게요.

 

 

스페이스클라우드의 핵심능력 테스트는 총 12개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되는데요. 사람들이 평가하는 나는?? 따뜻한 사람 or 유능한 사람. 저는 따듯한 사람으로 선택했어요.

 

자유 시간이 있을 때 나는?! 혼자 무엇을 할지 먼저 생각한다. or 누구와 만나 무엇을 할지 먼저 생각한다. 저는 아무래도 혼자서 열심히 무언가를 하는 성격이라서 위에 꺼로 선택했어용 ㅎㅎ

 

친구들과 함께 성격 테스트를 해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요. 끝까지 한번 핵심능력 테스트를 해볼게요.

 

 

남들이 바라보는 나는 무엇일지, 나의 능력은 무엇일지 참 궁금하네요. 

마지막 12번째 문제까지 선택하면 돼요.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능력 분석 중! 뭐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저의 핵심능력은 좋아요 누르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좋아요 인간봇!!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잘 챙기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SNS에서 좋아요는 저를 위해 존재하는 기능이래요.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나 봅니다.

 

 

 

추가 능력 BEST3도 있는데요. 방청객모드, 출석하기, 댓글남기기라고 합니다. 방청객모드도 리액션인 것 같고... 출석하기는 성실성?? 그런 성격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내 능력이 빛나는 공간은 다목적홀이라고 하네요. 워크샵부터 소모임까지 다양한 목적의 공간들!!

 

저와 잘 맞는 능력 소울 메이트는 욜로 소비엔젤이라고 합니다!! 핵심능력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핵심능력 테스트 바로가기

mypower.spacecloud.kr/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  (2) 2020.10.25
고려사이버대학교  (0) 2020.10.25
질레트 면도기 - 네고왕  (0) 2020.10.23
해외축구갤러리  (0) 2020.10.23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0) 2020.1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