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편의점 간식 추천 CU 밀크푸딩 부드럽고 달콤하다

by 모리택스 2020. 9. 17.


제가 푸딩을 진짜 좋아합니다. 사실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식당과 편의점에서 먹었던 푸딩 맛을 잊지 못해 계속 한국에서도 푸딩을 찾고 있었어요. 한국 편의점에서는 왜 푸딩을 팔지 않는 걸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러다가 CU편의점에서 밀크 푸딩을 파는 걸 보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유제품이다 보니까 유통기한은 아무래도 좀 짧은 편이에요. 총 칼로리는 130kcal이고요.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주)풍림푸드에서 나온 간식이네요.

 

 

포동포동한 밀크푸딩!!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푸딩은 밀크푸딩과 초콜릿푸딩이 있는데요. 저는 뭔가 밀크푸딩이 끌리더라고요 ㅋㅋㅋ

 

계란찜 아니고 밀크 푸딩입니다. ㅋㅋㅋㅋ 카라멜이 살짝 들어 갔으면 좋았을 법한데 순수한 밀크푸딩인 점은 아쉽고요. 제가 생각했던 그런 부드럽고 연한 느낌의 푸딩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유맛이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한국 편의점에서도 푸딩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 의의를 두는 걸로 ㅋㅋㅋ 푸딩 생각날 때 가끔 사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