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족발집배원 메뉴 및 가격

by 모리택스 2020. 9. 28.


스트레스 풀 때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지요. 족발집배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족발집배원 문흥본점이 있는데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유자비법으로 만든 족발!! 나주배, 장성사과 등 우리나라 과일을 사용해서 육수를 내고 국내산 1+ 돼지 앞다리를 사용한다고 해요.

 

 

족발집배원 메뉴 및 가격입니다. 프리미엄 족발은 대 중 소가 있어요. 마늘족빨도 맛있어 보이네요.

 

 

 

 

맥반석으로 구워서 더욱 담백한 맥반석 구이 족발!! 스트레스 풀 때에는 매운 음식이 최고인데요. 족발집배원의 직화매운불족발 어떠세요?! 대 사이즈 가격은 39,000원이고 중 사이즈 가격은 36,000원입니다.

 

 

여름에는 냉채족발이 생각나는데요. 맛있어 보이네요. 반반 메뉴도 있어용.

 

세트 메뉴 가격 참고 바라요. 세트에는 보쌈김치, 무말랭이, 순대, 막국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족발집배원 메뉴 중에서 보쌈입니다. 특대 가격은 38,000원이고 소 사이즈 가격은 29,000원입니다. 맛있을 것 같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늘보쌈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딱이죠.

 

 

매운불보쌈과 삼색보쌈도 있는데요. 삼색보쌈은 세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족발집배원 사이드 메뉴의 가격입니다. 과일막국수, 미니족, 주먹밥, 순두부 찌개 등이 있어요.

 

 

 

 

족발집배원 메뉴 중에는 순대도 있네요. ㅎㅎㅎ

 

 

테이크아웃 추가 포장 하면 5,000원 할인!!

 

 

족발집배원

jokbaloffice.modoo.at/  

 

[족발집배원 광주 족발 맛집 - 족발집배원]

국내산 1+돼지고기 발을 사용하는 광주 맛집 족발집배원

jokbaloffice.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