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비스치약

by 모리택스 2020. 9. 28.


마비스치약이 인기가 많네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했다는 마비스치약. 100년의 역사가 있지요. 천연재료인 민트를 블렌딩해서 만든 치약이라고 해요.

 

 

마비스치약은 시담에서 공식으로 수입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방문해서 한번 구경해볼게요.

 

 

 

 

마비스치약 85ml / 75ml(한정판), 2종세트, 3종세트, 25ml 등이 있는데요.

 

 

추석 선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아마렐리 리코리스 칫솔 세트를 판매 중인데요. 생일선물 혹은 추석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마비스 추석 선물 세트입니다. 마비스 치약 4입 + 칫솔 세트가 있네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명절 때 선물로 딱이네요.

 

 

패키지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자스민 미트, 진저 민트 등 다양한 향이 있는데요. 패키지도 예쁘네요. ㅎㅎ

 

 

 

 

마비스 치약에는 이탈리아 루도비코 마르텔리 사의 전통 기법으로 추출한 천연민트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천연감미제로 자일리톨도 함유되어 있고요. ㅎㅎ

 

마비스치약에는 유해한 화학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흰색이고요. 연마제와 게면활성제가 초극소량 들어 있기 때문에 거품도 많이 나지 않아요. 소중한 우리 가족을 위해서도 너무나 좋은 마비스 치약!!

 

 

구매링크

smartstore.naver.com/sidam_/products/4743734786

 

마비스 치약 - 85ml / 75ml<한정판> : 시담

[시담] 마비스 공식수입원 / 이탈리아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편집 수입사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