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 간단하게 반찬 만들기

by 모리택스 2020. 5. 23.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를 구매해서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필요한 건 오직 떡갈비와 스테이크 소스!! 그리고 프라이팬입니다. 프라이팬에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를 올리고 자주 뒤집어서 구워주면 되는데요. 고기가 익으면서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기름을 두를 필요는 없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떡갈비가 익어가고 있는데요. 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니까 간단하게 저녁식사 반찬을 만들 수 있답니다!!! 집에서 밥은 해먹어야하는데 귀찮은 자취생, 1인 가족,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찬 투정하는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 아버지들에게도 추천드려용. ㅎㅎㅎ

 

 

저는 밥과 샐러드 야채를 준비하고 스테이크 소스를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 위에 올려서 먹었어요.

 

 

세팅만 잘 해도 떡갈비가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밥은 밥공기를 이용해서 예쁜 동그라미 모양으로 만들어주었어요. 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육즙이 풍부해서 고소하고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반찬 돼지고기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