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프레시코드 로스트 비프 샐러드 배송 아침식사 다이어트로 좋아요

by 모리택스 2020. 5. 23.


프레시코드 로스트 비프 샐러드를 다이어트하려고 구매한 건 아니고 요즘 너무 야채를 안 먹은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프레시코드에서 주문하면 빠르게 배송됩니다. 제가 구매한 건 로스트 비프 샐러드인데요. 홀스래디쉬 크림 드레싱이 포함되어 있어요.

 

 

프레시코드 로스트 비프 샐러드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일이고요. 아무래도 신선식품이다 보니까 빨리 먹어야하네요. ㅎㅎㅎ ;;; 

 

 

이것저것 야채가 많이 들어 있네요!! 다이어트할 때에는 프레시코드에서 인터넷으로 샐러드 주문해서 집, 회사, 학교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