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세계과자할인점 과자 추천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

by 모리택스 2020. 8. 23.


저는 집에서 차를 마시며 쿠키를 먹는데요. 오늘은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이라는 쿠키 과자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인가 1,5000원인가 그 정도였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죠. 예전에 5,000원짜리 네덜란드인가 덴마크 쿠키를 먹었었는데 맛은 있는데 가격이 넘 비싸서리...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인데 화이트 초콜릿 맛이길래 이걸로 구매했어요. 제가 화이트 초콜릿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폴란드산 세계과자이고요. 칼로리는 1봉지에 517칼로리입니다.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 1봉지 안에는 딱 5개가 들어 있네요. 한국 과자 중에서 빈츠와 비슷한 느낌인데요. 빈츠는 비스킷 한쪽에 초콜릿을 코팅한 거라면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은 쿠키 한쪽에 초콜릿을 코팅한 거예요.

 

 

진짜 달아요. ㅎㅎㅎ 단 것을 좋아하신다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은 커피하고도 잘 어울리고 홍차나 녹차하고도 잘 어울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