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샘 원두커피 집에서 핸드드립 혹은 커피메이커로 홈카페

by 모리택스 2020. 8. 18.


소샘 원두커피를 구매해서 집에서 커피를 마셨는데요. 다이소에서 핸드드립 기구를 사서 소소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소샘 원두커피는 분쇄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홀빈, 프렌치프레스, 커피메이커/핸드드립, 더치커피, 모카포트, 에스프레소 이렇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두는 세이프티 브이 달랏, 비 산토스, 엠 만델링, 와이 예가체프, 유 부기수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집에서 핸드드립 커피로 홈카페 즐기기!! 에스프레소 기계로 제대로 추출해서 먹으려면 고가의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집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기 힘든데요. 그래서 보통 더치커피나 핸드드립으로 집에서 커피를 많이 드시죠.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핸드드립 필터로!!

 

 

커피를 내려보았는데요. 소샘 원두커피로 이렇게 집에서 카페를 즐길 수 있으니 좋네요. 따듯한 상태로 마셔도 되고 차갑게 마셔도 좋아요.

 

 

저는 물을 조금 더 넣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먹었어요. 소샘원두커피로 즐기는 홈카페!! 여유롭고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