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먹방 일상]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가로수길 /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by 모리택스 2020. 8. 22.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물론 코로나가 또 터지기 전... 이 때만 해도 마스크만 써도 그래도 근처는 가볼만 하겠다 싶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너무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어서 밖에 나가는 것도 엄두가 안나는데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주말에 가로수길에 있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햄버거 집이에요. 여기서 브루클린 웍스 햄버거와 치즈 프라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ㅠㅠㅠ 꾸덕꾸덕한 치즈맛 진짜 좋아요. 이거는 진짜 전국으로 프랜차이즈화 해야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2차로 방문한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가 있는 곳인데요. 신사라거 ,페일에일, 골든에일 등의 맥주가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는 가볍게 맥주 마실 때에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여기 바게트빵이 존맛탱....

 

평일에는 스트레스 넘 많이 받아서 신림에 있는 스시이치자에 가서 연어초밥을 먹었어요. 연어스시는 사랑입니다 ㅠㅠㅠ 입에서 사르르 녹는 이 맛!!

 

 

집에서 만들어 먹은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 수비드라서 고기가 부드럽습니다. 쿠킹박스로 만든 건데 가니쉬는 양파, 버섯, 감자, 마늘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