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크리스피크림도넛 메뉴 및 가격

by 모리택스 2020. 8. 1.


달콤한 도넛이 있는 크리스피크림!!! 메뉴와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있는데요. 일단 대략적인 가격부터 알아볼게요. 신메뉴로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가 있네요.

 

 

이달의 메뉴는 오리지널 피넛크림필드!!! 가격은 1,800원입니다.

 

크리스피크림의 도넛 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인데요. 가격은 1,800원입니다. 로터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초코홀릭도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존맛 ㅋㅋㅋ

 

딸기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딸기와플넛 도너츠 메뉴. 가격은 25,00원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어용.

 

 

기본적인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ㅋㅋ

 

 

트로피컬 비치볼이라는 시즌도넛도 있던데요. 여름 시즌 메뉴인가봐요 ㅋㅋ

 

 

오리지널 피넛크림필드 먹어보고 싶당 ㅠㅠㅠ 집 주변에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도너츠 메뉴 외에 음료수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트로피컬 스파클링 펀치!! 엄청 시원해보이는 탄산음료입니다.

 

다음은 살구자두 스무디!

 

밀크티도 있네요 ㅋㅋㅋ 와우!!

 

역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아메리카노죠 ㅋㅋ 도너츠와 함께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도 있어요!!

http://www.krispykreme.co.kr/main.asp

 

Make Today Special! 크리스피크림도넛

썸머비치 블러디 샤크, KK샌디비치, 시크릿 썸머비치, 트로피컬 비...

www.krispykr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