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신협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 안내

by 모리택스 2025. 2. 4.


신협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 안내

 

신협 소개

신협(신용협동조합)은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금융기관입니다. 협동조합 방식으로 설립되었는데요. 조합원들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합원들에게 제공되는 금융 서비스로는 예금, 대출, 보험, 카드 서비스 등이 있는데요. 조합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신협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협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협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 안내

대전, 대구, 울산, 충주, 천안, 서울, 안성, 원주, 전주, 창원, 안산, 수원 등에 신협 영업점이 있습니다. 신협 콜센터는 고객들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예금, 대출, 카드 등과 관련된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신협 콜센터 상담 전화번호

신협 콜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66-6000 또는 1644-6000입니다. 공제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3030이에요.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는 평일 09:00 ~ 18:00입니다. 운영시간 외 시간대에는 ARS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 신고나 도난 신고 등 긴급한 업무 24시간 대응하고 있습니다. 

 

신협 콜센터를 이용하여 대출 한도 및 금리, 카드 분실 신고, 계좌 개설 및 해지, 이체 및 자동이체 신청, 잔액 조회, 연체 및 대출금 상환, 정기예금 및 적금 상품 등과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업무는 신협 영업점 방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개인 및 기업을 위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신협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인터넷뱅킹에서는 이용시간 및 수수료 조회, 즉시이체, 예금잔액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https://openbank.cu.co.kr/

 

신협 개인뱅킹

 

openbank.cu.co.kr

 

 

상담원과 통화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계좌번호, 카드번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 비밀번호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보이스피싱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신협 콜센터는 조합원들에게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콜센터를 통해 계좌 조회, 대출 상담, 카드 이용 문의, 인터넷뱅킹 문제 해결 등이 가능한데요. 분실 신고와 같은 긴급 신고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협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cu.co.kr/cu/main.do

 

신협 홈페이지

신협홈페이지입니다.

www.cu.co.kr

대전, 목포, 부산, 대구, 울산, 포항, 경주, 군산, 익산, 보령 등에 있는 영업점의 위치, 전화번호는 신협 홈페이지의 영업점 찾기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