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소울테스트 - 내 성향에 맞는 불꽂 찾기

by 모리택스 2021. 1. 16.


소울테스트


 

디즈니 픽사의 소울 애니메이션이

1월 20일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된 소울테스트가 요즘 화제입니다.

내 성향에 맞는 불꽃은 무엇일까요?!

 

내가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나의 개성을 완성하는 곳!!

그곳에서 불꽃을 찾아서 지구로 오게 되었는데요.

 

진짜 나를 만들어준 불꽃은 무엇인지

소울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자구요.

 

 

 

 

 

 

 

12가지의 질문에 응답하면

소울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성향에 맞는

불꽃을 찾을 수 있어요!

MBTI 기반의 심리 테스트인 것 같은데요.

한번 심심풀이로 해보지요. ㅎㅎ

 

 

둘 중에 더 피하고 싶은 상황은 무엇인가요?!

오랜만에 카톡을 열었는데 아무에게도 연락이 온지 않았을때인지

혹은 혼자 있고 싶은 주말에 갑자스레 누군가에게 연락이 올 때인지!!
질문을 보고 생각나는 대로 답을 하면 돼요.

 

이렇게 소울테스트를 통해서

질문에 대답을 하면 되는데요.

과연 내 성향에 맞는 불꽃은 무엇일까요?

 

 

열정의 불꽃, 자유의 불꽃, 사랑의 불꽃, 

유연함의 불꽃, 정의의 불꽃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소울테스트에서 어떤 것이 나올지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ㄹ

 

 

이렇게 소울테스트에서 질문에 대한 물음을

다 선택하면 태어나기 전 세상의

불꽃을 찾아주는데요!! 두근두근 ㅎㅎㅎ

 

 

 

 

 

 

 

 

저는 테스트 결과로 사랑의 불꽃이 나왔어요!!

섬세하면서 성실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배려심이 없고 무례한 사람을 싫어하는...

맞습니다... ㅎㅎ 공공장소에서 예의없는 사람 싫어해요.

자신의 영역이 확고하고요..

소울 테스트 결과가 제 성격에 잘 맞는 것 같네요.

 

 

디즈니 픽사의 애니메이션인 소울!!

1월 20일에 대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주말에 영화관에 가서 아이들과 함께 봐도 좋을 것 같아용

 

소울 테스트 결과는 페이스북, 카톡을 통해서

주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울테스트 하러가기

poomang.com/soul

 

소울 테스트

나의 개성을 완성한 불꽃 찾기

poom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