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by 모리택스 2020. 12. 2.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영화 관상을 아시나요? 자네의 관상을 보아하니... 왕이 될 상이로구만...!! 얼굴을 보고 내 미래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는 관상!! 인공지능이 관상을 봐준다고 하는 테스트가 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했더라고요. 어이!! 관상가 양반 내 관상은 어떠하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정해인 씨의 사진으로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과연 배우 정해인 씨의 관상은 어떤지 인공지능을 통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성별을 여자, 남자 중에서 선택하고 사진을 올리면 인공지능이 당신의 관상을 분석해줍니다. 과연 나의 성격이나 재물운, 연애운 등은 어떨까요?

 

 

5~10초 정도 기다리면 테스트 결과가 나오는데요. 배우 정해인 씨는 말상이라 직업운이 아주 강하다고 합니다.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이승기라고 하는데요. 사회성도 강하고 가정보다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코를 보니 강하고 사업을 하면 아주 좋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귀가 커서 인복이 좋고 기분파에 속하며 의리가 강한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낙천적이고 인생에 굴곡이 없다고 하네요!!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한지민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여자 배우인 한지민 씨의 사진으로 관상가 양반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마음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신 분이죠.

 

 

성별을 여자로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 했어요.

 

 

과연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의 결과는?! 이마가 적당하면서 약간 특이하다고 하는데요. 남편을 좌지우지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코와 눈썹은 재목이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박보영이라고 합니다. 귀와 눈꼬리가 옆에 있기 때문에 현실주의자라고 해요. 자기 주관대로 가정을 꾸려나갈 눈이라고 합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에 자기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한번 AI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을 의뢰해보세요!! 과연 AI가 말해주는 나의 성격은 어떨지?! 요즘 화제라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올라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네요. ㅎㅎ

 

 

야구공 관상 ㅋㅋㅋㅋ 야구공이 송중기 상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재미있는 댓글들도 있으니 심심풀이로 AI 관상 테스트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AI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keen-poitras-075b07.netlify.app/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JTBC 편성표  (0) 2020.12.24
위니아 딤채 홈페이지  (0) 2020.12.07
조마루감자탕 메뉴  (2) 2020.11.25
처음학교로  (2) 2020.11.25
멜로페 - 박승희 가방 쇼핑몰  (0) 2020.1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