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호구성향 테스트

by 모리택스 2020. 11. 23.


오늘도 재미있는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호구성향테스트인데요.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 감별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나는 사기 따위에 당하지 않아!! 호구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과연 내가 흑우일지 아닐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호구성향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25개 정도 되는 문항에 대답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정확한 TEST를 위해서 평소에 생각하거나 느끼는 그대로 빠르게 대답하면 돼요. 첫번째 질문은 "곤란한 부탁을 단호하게 거절하지 못한다"입니다.

 

 

이번 달 휴대폰 요금이 평소보다 더 많이 나온 상황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납부하기 전에 이번 달 상세 내역을 살펴봅니다. 호구성향 테스트 재미있네요. ㅎㅎ

 

 

마지막 문항까지 대답하고 제출하면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 결과가 나와요.

 

 

저는 호구성향테스트에서 눈치만렙 흑두루미가 나왔어요!!

 

 

눈치만렙 흑두루미는 "주로 외유내강 스타일로 무던하고 주변에 적을 두지 않는 성격이지만 은근히 만렙 직장인급 눈치를 장착함. 서글서글한 인상이라 호구 당할 위기에 자주 처하는데 그럴때마다 야무지게 곧잘 피하고 차단하는 편. 항상 안테나를 세우고 사느라 스스로도 ‘아..피곤하게 산다’고 생각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맞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탈호구를 위한 솔루션· 후천적 노력파여서 언제든 내재된 호구력이 고개를 들 수 있다. 방심은 금물!
· 주변 눈치 보느라 증거수집에 소홀해지지 말자! 눈치 보지 않아도 되는 쉬운 방법이 생각보다 많다.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는 존버정신(尊버精神)이라고 합니다. 잠재 호구가 깨어나지 않도록 X나게 버티는 게 답. 사는 게 빡셀 땐 주변의 도움을 받아도 좋다. ㅋㅋㅋㅋ 호구성향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아래 주소 클릭하셔서 테스트 할 수 있어요.

 

결과를 친구들과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도 해보세요!!

 

호구성향 테스트

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음학교로  (2) 2020.11.25
멜로페 - 박승희 가방 쇼핑몰  (0) 2020.11.23
엔젤시스템  (3) 2020.11.23
남자피자 메뉴  (1) 2020.11.22
영주시청 홈페이지  (2) 2020.1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