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바로가기

by 모리택스 2020. 5. 22.


집에서 심심할 때 유튜브로 동영상을 보는데요. 재미있는 동영상들이 많아요. 

 

 

디송을 덕질중이라는 채널을 통해서 심월 영상도 보고 있고요 ㅋㅋㅋ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에 대한 동영상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요즘은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동영상들이 많이 올라와서 좋아요. 그리고 쉴 때에는 일반인 노래 라이브 영상을 보면서 힐링을 하기도 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채널은 워크맨인데요. 장성규 아나운서 진짜 재미있어요. ㅋㅋㅋ 시립대학교 선배님이시기도 한데 선넘는 개그로 유명하신 분이죠.

 

 

워크맨도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지금은 휴식중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좋은 동영상으로 찾아오길 기대해봅니다. 집에서 쉴 때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어 재미있는 영상들 보시기 바랄게요. ㅎㅎ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

 

https://www.youtube.com/

 

YouTube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