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도

일산동구 맛집 애니골 '올리앤 풍동점' 이탈리안 음식이 맛있는 곳

by 모리택스 2020. 5. 26.


날씨 좋은 날에 애니골에 있는 일산동구 맛집 올리앤에 다녀왔어요!! 이탈리안 음식을 파는 곳인데요.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ㅎ 게다가 가게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했다는... ㅎㅎ 뭔가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서 좋았습니다. 

 

 

일산동구 맛집 올리앤 풍동점은 호텔 주방장 출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곳인데요.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왔어야 하는데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꾸벅)

 

 

이건 감베리 빠에야라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2,900원이에요. 빠에야는 스페인과 포르투갈 지방의 요리인데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콤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새우, 당근, 숙주 등이 들어 있습니다. 필라프와 리조또 그 중간 느낌이에요.

 

 

이건 치즈오븐 감베리 리가토니 파스타입니다. 어쩌다보니 새우 요리만 2개 주문했네요 ㅋㅋㅋ 일산동구 맛집 올리앤은 파스타가 진짜 맛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더 맛있네요 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사실 고르곤졸라 피자보다는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피자를 선호하는데요. 오늘은 뭔가 이탈리안 느낌의 고르곤졸라 피자가 먹고 싶었어요!! 피자도 너무 기름지지 않고 깔끔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애니골에 있는 일산동구 맛집 올리앤 풍동점!! 평화롭고 깔끔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