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메뉴

by 모리택스 2020. 5. 26.


족발과 보쌈이 먹고 싶을 때에는 가장맛있는족발에서 먹는데요. 무난무난하면서 맛있기 때문이에요.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가장맛있는족발의 기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족발!! 야들야들한 살이 맛있어요. ㅎㅎㅎ

 

여름에는 냉채족발이 땡기죠. 화끈하게 매운 직화불족발 메뉴도 있어요!! 가장맛있는족발에서 먹는 직화불족발!! 소주 안주로도 좋아요.

 

 

가족 메뉴 중에서는 족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보쌈도 있어요. 부드러운 보쌈을 배추김치와 함께 먹으면 아주 좋지요. 

 

 

여럿이 먹어야한다면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중에서 족보 세트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족발과 보쌈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반반메뉴도 있으니 사이좋게 나눠드시길 ㅎㅎ

 

 

가장맛있는족발 메뉴에는 단품도 있는데요. 쟁반국수도 빠질수가 없지요. 여러가지 야채와 함꼐 나오는 막국수!!

 

 

얼큰술국도 있는데 추운 겨울 술안주로 최고네요. 그리고 해물 부추전도 있어요. 바삭바삭하니 맛있겠네요.

 

 

보쌈과 생굴을 같이 먹기도 하는데요. 생굴도 따로 주문할 수 있답니다. 서울 가락시장역점, 경기도 구리시 갈매지구점, 인천 강화 길상점, 경남 사천점, 서울 노원점, 충남 논산점, 충남 당진 기지시점, 대구 대현점 등의 매장이 있으니 배달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겟네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관광지도  (0) 2020.05.30
옥션 바로가기  (2) 2020.05.26
은화수식당 메뉴 소개  (2) 2020.05.25
오프린트미 명함 제작 사이트 디자인 예뻐요  (2) 2020.05.24
백채김치찌개 메뉴  (4) 2020.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