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피자탑 메뉴

by 모리택스 2020. 10. 19.


맛있는 피자가 있는 피자탑!! 용인 수지점, 경북 경산점, 김포한강신도시점, 부산 서면점,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점, 전남 해남점, 전북 군산점, 광주 첨단점, 성남1호점, 대구1호점 등 전국에 각 매장이 있는데요.

 

고소포테이토 바이트 피자는 진짜 맛있습니다.

 

피자탑 메뉴 살펴볼게요. 우선 신메뉴입니다!! 갈릭스테이크 슈림프, 직화스테이크피자, 스윗베이컨 고구마피자, 행복해 피맥새트, 시원해 피맥세트가 있는데요. 피맥세트는 공원으로 피크닉갈 때 딱이네요. 한강공원에서 피맥 세트 가즈아!

 

 

 

원산지 표시 참고바라요. 치즈, 체다페퍼로니, 뉴욕스테이크, 매콤핫치킨, 포테이토, 베이컨치즈후라이, 달콤고구마 등 각 음식의 재료 원산지가 나와있어요.

 

피자탑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고소포테이토 바이트, 리치골드 콤비네이션, 피맥세트, 기를피자세트가 있어요. 아... 저는 시원해 피맥세트 먹고 싶네요.

 

세트 메뉴입니다. 나초피자 피맥세트 ㅋㅋㅋ 아니 피맥세트 구성 넘 좋은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ㅋ

 

피자탑 메뉴 중에서 베스트 of 베스트입니다. 리치골드 고구마, 리치골드 포테이토, 리치골드 불고기, 베이컨치즈 후라이, 갈릭스테이크 쉬림프, 스윗베이컨 고구마 피자!!

 

 

저는 깔끔한 클래식 피자를 선호하는데요. 클래식 피자로는 탑콤비네이션, 듬북체다페퍼로니, 생생야채, 탑치즈, 상큼하와이안, 고르곤졸라, 달콤고구마 등이 있어요.

 

 

스페셜 피자 메뉴로는 매콤핫치킨, 쏘핫불고기, 통마늘불고기, 하와이안쉬림프, 베이컨치즈후라이 등이 있는데요. 아... 아침부터 배고파지네요.

 

 

페스츄리 피자는 오직 피타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요리인데요. 맛잇어 보이네요.

 

 

 

피자탑 사이드 메뉴로는 훈제치킨, 윙&봉, 스파이시윙스틱, 통살윙, 통살치킨칩, 포테이토후라이, 마약옥수수, 마약허니포테이토, 치즈오븐스파게티 등이 있어요!

 

피자탑 바로가기

pizzatop.kr/

 

피자탑

피자탑,피자창업,피자프랜차이즈,피자배달,패스츄리도우,나쵸피자,바베큐글램핑,피맥세트

pizzatop.kr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TI 성격테스트 - 스낵으로보는 내 성격  (2) 2020.10.19
파인드카푸어  (0) 2020.10.19
오늘 서울 날씨  (0) 2020.10.19
숭실사이버대학교 바로가기  (0) 2020.10.18
널스스토리 바로가기  (0) 2020.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