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빨간모자피자 메뉴 및 가격

by 모리택스 2020. 10. 12.


너무나도 맛있는 빨간모자피자!!! 메뉴하고 가격 살펴보겠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지요. ㅎㅎ

 

 

신메뉴 핫콤비네이션이 나왔네요. 빠바바바 빨간맛!! 화끈한 매운 맛이라고 하는데요. 1단계 매운맛 땀찔끔과 2단계 매운맛 눈물범벅과 있어요. 저는 매운 걸 못먹어서 패스.... ㅎ

 

 

빨간모자피자 메뉴와 가격입니다!! 로만 트리플, 갈릭브레드 스테이크, 폴인스테이크, 마르게리따, 칠리 쉬림프 등 맛있는 피자가 있네요.

 

 

 

빨간모자피자 메뉴 중에서는 로만콤비, 리코타 씨푸드, 원조고구마, 슈퍼콤비네이션, 로만 씨푸드도 맛있어요!! 로만 씨푸드 라지 사이즈 가격은 30,800원이고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25,800원입니다!!

 

로만 비프, 로스트갈릭, 쉬림프, 바질 페스토 씨푸드, 포테이토, 베이컨 체다치즈, 불고기피자도 있어요!! 베이컨 체다치즈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빨간모자피자 메뉴 중에는 슈퍼슈프림, 가든 스페셜, 하와이안 스페셜, 고르곤졸라, 디아볼라 등 기본적인 피자들도 있어요.

 

페퍼로니 피자, 치즈피자도 맛있지요!! 기본 중의 기본인 건데요. 아무런 토핑이 없고 담백한 피자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피자,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드셔보세요!! 이탈리안 도우와 씬 도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빨간모자피자에서는 치즈 인 엣지, 더블 씬 치즈도 추가할 수 있어요!!

 

 

빨간모자피자 파스타 메뉴입니다!! 씨푸드 스파게티, 리코타 미트볼 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 등이 있어요!! 저는 치즈 볼로네제가 가장 맛있어 보이네요.

 

 

치킨 샘플러, 스파이시윙, 치킨텐더, 치킨캡도 있습니다!!

 

빨간모자피자 사이드 메뉴로는 갈릭스틱, 치즈감자볼, 브라우니, 양념반달감자, 수제 코울슬로, 수제피클 등이 있습니다. 치즈감자볼 가격은 3,800원입니다.

 

까망베르치즈,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 할라페뇨,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가격 참고 바랍니다.

 

 

 

 

피자에 토핑도 추가 할 수 있어요!! 모짜렐라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스테이크, 모르따델라 햄, 미트볼 포크,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 파마산 쉬레드 치즈, 베이컨, 페퍼로니, 브리 치즈, 체더 치즈 등이 있네요.

 

 

빨간모자피자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알레르기 유발 재료를 표시하고 있는데요. 우유, 계란, 토마토, 대두, 밀,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오징어, 조개류, 호두, 아황산류, 고등어, 땅콩, 복숭아, 메밀, 게에 대해서 표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www.redcappizza.com/main.j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