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씽크몰 바로가기

by 모리택스 2020. 9. 26.


전시 상품이나 반품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몰!!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상품이 있는 쇼핑몰 홈페이지예요.

 

 

리씽크몰 소개


추석 연휴가 다가오는데요. 추석 명절 상여금으로 내가 사고싶었던 것들 지르기!! 쇼핑하면서 스트레스 푸는 거죠 ㅋㅋ 리씽크몰에서는 현재 반품 창고 대개방 최대 70%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있어요. 코어i7 장착 삼성 데스크탑도 있고요. 

 

 

블루투스 삼성스타일 무선 이어폰, 탈모치료기, 프라다 가을상품 선착순 슈퍼세일, 65인치 LG OLED TV 선착순 67%할인 등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스마트TV형 올인원PC, ASSA 명품노래방 마이크, LG노트북 울트라북, LG그램 타임세일 찬스가 있어요. 갖고 싶은 가전제품들이 다 있네요 ㅠㅠ

 

 

워너원 클라비스 에너제틱 클래식 팔찌, ISSEY MIYAKE 이세이 미야키 숄더백도 있고 애플워치4 선착순 득템찬스까지!! 리씽크몰에는 없는 게 없네요. 전시상품, 반품제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스바 1박스, 레노버 PC+ 27인치 풀셋 미개봉 새상품 주말 선착순 급처분도 하네요!!

 

 

 

 

다양한 상품들


 

리씽크몰에는 그 외에도 버팔로 프리미엄 마로니에 텐트, 수라칸 디지털 염도 측정기, 보국전자 워셔블 ECO 모던 화이트 안심 세탁 EMF 전기요 싱글, 롯데 미니제빙기 소형 휴대용 캠핑 얼음제조기 LIM-1500, SK매직 2중 불꽃 고화력 가스렌지 등이 있어요.

 

 

 

 

반품샵 리씽크몰에서 판매 중인 가전/디지털 제품으로는 70인치TV, BTS에디션, LG스마트티비가 있습니다. 가구/홈데코로는 원목서랍장, 패브릭소파, 스피커 등이 있고요. 생활용품으로는 쿠쿠밥솥, 마스크 등이 있네요.

 

 

반품샵 리씽크몰 바로가기

 

www.rethinkmal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