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악보통 바로가기 - CCM 찬송가 악보 다운로드 사이트

by 모리택스 2020. 5. 24.


CCM, 워십곡, CCM성가, 워십성가, 은혜복음송, 은혜복음성가, 찬송가, 정통성가, 찬송가편곡, 어린이성가, 어린이, 송영 등의 악보가 있는 악보통!! 교회 반주자에게 필요한 사이트죠. 찬송가 악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예요. 단선, 초급 피아노반주, 4부성가, 2부성가, 여성성가, 오르간, 관현악, 밴드스코어, 연주팁악보, 보컬, 아카펠라, 큰글씨 악보 등이 있어요.

 

교제,축복,찬양, 경배, 기도, 간구, 전쟁, 승리 등의 주제별로 찬송가 악보를 검색할 수도 있고요. 악보통 바로가기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악보, 주간 베스트 등을 볼 수도 있네요. 요게벳의 노래,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은혜 아니면, 행복, 화려하지 않아도, 주님 내가 교사입니다. 주의 은혜라, 사랑해요 엄마 아빠,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의 은혜 등의 악보를 구매하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찬송가 악보 목록을 봤는데요. 제목, 형식, 작사 ,작곡, 코드, 앨범 출처 등에 대해서도 나와 있어요. 가격은 600~1500원 정도네요. 날마다, 주하나님 독성자 예수,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오늘 집을 나서기 전 등의 악보가 있습니다.

 

 

이렇게 악보통 바로가기에서는 악보 미리보기도 가능해요. 

 

악보통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akbotong.com/

 

http://www.akbotong.com/

 

www.akboto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