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반올림피자샵 메뉴 및 가격

by 모리택스 2020. 9. 21.


네고왕 황광희가 네고 성공해서 인기를 몰고 있는 반올림피자샵!! 메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어떠한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네고왕 때문에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주에 반올림피자샵에서 배달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ㅋㅋ

 

 

피자 메뉴 소개


우선 추천 메뉴입니다. 네고왕이벤트로 네고왕포텐피자가 있네요!! 라지 사이즈의 가격은 13,900원입니다. 그리고 고스트 페파로니피자도 있고요.

 

 

불벅 치즈링이라는 메뉴도 있는데요. 불고기가 들어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불벅 치즈링 피자 R 사이즈 가격은 19,900원입니다. L 사이즈는 21,900원이고요.

 

 

반올림피자샵의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 있는데요. 포텐피자가 원래 가격은 23,900원인가보네요. 그걸 네고왕이 네고해서 13,900원에 판매중이라니 ㅋㅋㅋ 얼렁 먹어봐야겠어요.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베이컨쉬림프 치즈링, 핫치킨쉬림프 골드 피자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핫치킨쉬림프 골드 피자 레귤러 사이즈의 가격은 20,900원이고 라지 사이즈의 가격은 22,900원입니다.

 


사이드 메뉴


반올림피자샵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사이드샘플러, 치즈오븐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있는데요. 핏짜에 스파게티가 빠질 수는 없겠지요.

 

 

반올림피자샵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파게티가 준비되어 있네요. 치킨 스파게티, 핫칠리 스파게티, 고구마 스파게티가 있습니다.

 

 

핫윙, 치킨텐더, 새우링도 있는데요. 피자와 함께 먹으면 맛이 두 배!!! 핫윙의 가격은 4,000원입니다.

 

 

오지 치즈 후라이도 있는데요. 이건 맥주 안주로 쥑일 것 같아요. ㅋㅋㅋ 그 외에 훈제치킨, THE 매운 훈제치킨도 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메뉴 중에서는 체다웨지감자도 있고요. 수제피클도 있고요. 특제갈릭소스도 있습니다.

 

 

음료수도 빠질 수 없겠지요.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가 있습니다. 1.25L 코카콜라의 가격은 2,000원이네요.

 

 

handmadepizza.co.kr/main

 

반올림 피자

 

handmadepizz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