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방향제

by 모리택스 2020. 9. 19.


제 친구들이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방향제를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지지라는 차량용 방향제인데 은근 귀여워요 ㅎㅎ

 

 

미스터앤미세스 쇼핑몰로 이동하시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장인이 눈에 띄는 블랑 디퓨저도 있네요!!

 

 

 

현재 미스터앤미세스 제사레 블리스터 차량용 방향제 6개 묶음이 50% 세일 중이네요!! 그 외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지3종(화이트, 블루, 핑크), 제사레박스, 블랑디퓨저 등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향이 나는 키 홀더도 있어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미스터앤미세스 미스도어입니다. 문이나 옷장에 걸어 두면 향긋한 향기가 나는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입니다. 향은 아이리스 피오렌티노, 코튼부케, 화이트 릴리 등이 있는데요.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요!!

 

저는 지지 3종 차량용 방향제를 살펴보았습니다. 3종 세트의 가격은 36,000원!!

 

 

 

세일 이벤트로 니키패션+ 제프, 블랑디퓨저 1+1 등이 있네요. 참고 바라고요.

 

 

지지 화이트, 지지 블루, 지지 핑큭 ㅏ있어요!! 이탈리아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바노니가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뒷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워요!! Mr&Mrs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방향제!!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선물로 굳입니다!!

 

 

 

www.mrandmrsfragrance.kr/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

미스터앤미세스 프래그런스는 여행 중 만난 특별한 감성과 향기를 담은 브랜드로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함께 감성을 담아 낸 향 전문 브랜드입니다.

www.mrandmrsfragrance.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