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퍼브샵 온라인 매장

by 모리택스 2020. 9. 11.


흠집이 있어서 상품 가치가 떨어지거나 전시 혹은 반품 제품들을 모아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요. 리퍼브샵 매장입니다.

 

오프라인으로도 여러곳있지만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리퍼브샵은 위처럼 컴퓨터, 노트북, 가저제품, 생활제품, 주방가전제품, 차량용품, 스포츠용품, 건강용품, 생활필수품, 잡화류 등의 리퍼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반품샵이라고도 불리기도 하지요. 제가 사는 곳 근처에도 오프라인 형태로 된 리퍼브매장이 있습니다. 리퍼브샵은 위처럼 핫딜로 블루투스 마이크, 배터리팩 보조배터리, 휴대용 USB 온열방석을 판매하고 있네요.

 

 

모니터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도 판매 중인데 약간 구형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사양 확인하시어 괜찮다 싶으면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공유기, 헤드셋도 판매중인데요. 아이피타임, 티피링크 공유기가 거의 반값에 리퍼브샵에서 판매중입니다.

 

 

온라인 리퍼브 매장인 리퍼브샵에는 에어프라이어, 유선전화기, 무선전화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좋네요. 아... 에어프라이어는 진짜 구매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바로가기>

 

www.refurbshop.co.kr/index.html

 

리퍼브샵! 가격!품질! 자신있는 것만..

삼성 DB400 4세대PC(i5-4430/4G/SSD120/윈10정품) 249,000원 590,000원

refurbshop.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