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족발야시장 메뉴

by 모리택스 2020. 9. 10.


배달 음식이 요즘 많이 성행하고 있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 혹은 포장 주문으로 족발을 먹는 것도 괜찮은데요. 족발야시장 메뉴 소개해드릴게용~

 

 

삶아서 더 부드러운 족발야시장!!

 

 

 

족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낸 특제소스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족발 메뉴입니다.

 

화끈하게 매운 직화불족발은 소주 안주로도 좋지요.

 

먹어본 사람들만 찾는다는 냉채족발!! 완전 맛있겠네요.

 

 

불족발꼬치는 맥주 안주로 딱일 것 같네요. 술 한잔 해야겠어요.

 

 

보쌈


족발야시장 메뉴 중에서는 보쌈도 있는데요. 야들야들한 식감이 일품이지요.

 

 

 

 

반반


족발야시장의 반반족발은 오리지널 족발과 불족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당연히 족보세트도 있지요~

 

 

반반막국수도 있는데요. 비빔과 그냥 막국수예요. 짬짜면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반반전도 있어요!!! 김치전과 파전 둘 다 먹고 싶을 때 해결해줄 메뉴입니다.

 

 

 

사이드


사이드 메뉴로는 쟁반막국수가 있는데요. 솔직히 족발 먹을 때 막국수 없으면 안되지요. 오이, 당근, 양배추, 깻잎, 김 등이 들어간 다채로운 음식인 쟁반막국수!! 매콤새콤한 맛에 빠져부려요

 

막국수가 싫다면 쫀쫀한 느낌의 쟁반쫄면도 추천드립니다!!

 

동치미 느낌이 나는 춘천물막국수도 있지요.

 

 

황태탕도 있는데요. 추운 겨울에는 따듯한 국물 요리가 술안주로 제격이죠. 콩나물과 황태가 들어 있어서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이 아주 좋아요.

 

 

 

족발야시장 메뉴 중에는 해물순두부 찌개도 있어요. 계란, 순두부가 들어 있는데요. 여기에 바지락까지!!! 넘나 좋은데요?!

 

해물부추전도 있다니 족발야시장에는 없는 게 뭔가요?! 막걸리 안주로 최고죠!!

 

해물김치전도 있어요!!!

 

 

치즈김치전이라는 건 처음 보는 음식인데요. 마치 피자와 이미지가 흡사하기도 합니다. 김치전 위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올려져 있어요. 김치와 치즈의 조합이라니!! 완전 맛있겠네요.

 

 

www.jogbalyasijang.com/index.php

 

족발야시장

12개의 테이블, 25평 매장에서 월 매출 2억 4천 달성! 배달도 역시 족발야시장! 족발창업은 족발야시장!

www.xn--ih3bm7ju8bi1cb3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