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앵무새분양센터

by 모리택스 2020. 8. 30.


인간의 말이나 소리를 흉내내는 앵무새!! 

그렇기 때문에 어떤 지역에서는 

앵무새를 신성히 여긴다고 하는데요. 

독특한 특징 때문에 앵무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은근 계셔요. 

 

 

앵무새가 말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후두부 없이 소리를 내기에 신기하기도 한데요. 

앵무새분양센터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분양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요.

 

코카투, 회색앵무 등을 키우시는 분들의

동영상이나 사진을 볼 수도 있는데요.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

이렇게 조그마한 새가 사람 말을 흉내낸다는 게

정말 신기해요.

 

 

저는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어요!!

앵무새분양센터에는 애조인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실만한 동영상이 있어서 진짜 좋네요.

 

앵무새분양센터는 10여 종의 예쁘고

애교넘치는 앵무새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강북구에 있다고 합니다. 

 

분양문의 전화는 현재 휴업중이라 불가능한 것 같네요.

자세한 정보는 앵무새분양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양 정보도 확인해보시구...

 

진짜 귀엽네요!!!

 

[앵무새분양센터 바로가기]

 

https://www.parrot.or.kr/

 

앵무새분양센터

앵무새분양센터

www.parrot.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