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시칸치킨 메뉴 보기

by 모리택스 2020. 8. 30.


맛있는 치킨!! 통닭만 있으면 행복합니다. 주말에는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치킨을 뜯는 것이 낙입니다.

 

맛있는 맥시칸치킨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은 기본적인 메뉴지요!! 여러분들은 후라이드와 양념 중에서 어떤 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해요.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양념이 먹고 싶으면 양념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되니까요.

 

 

맥시칸치킨의 메뉴 중에서 갈릭치킨과 소이치킨도 있는데요. 한국인 입맛에 딱!! 어르신들도 좋아할만한 메뉴입니다. 그리고 파닭도 있는데요. 맥주나 소주 안주로 제격!! 저는 어니언 치킨도 좋아해요.

 

 

치즈랑치킨과 반반치킨도 있어요. 통닭은 반반이 진리!!!  반반반도 있고요 ㅋㅋㅋ 센스 굿

 

달콤한 양념이 특징인 순살닭강정이 있는데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 순살파인애플 통닭도 있습니닷!!

 

뼈있는 통닭이 싫으시다면 순살로 드셔보세요. 포크로 찍어서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기도 하고 야외에서는 순살이 여러모로 좋아요... 아... 한강에서 치맥 먹구 싶네요.

 

맥시칸치킨 메뉴 중에서는 다리만 있는 것도 있고 날개 부위만 있는 것도 있어요.

 

 

신메뉴 소개해드릴게요!! 파인애플 치킨...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호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순쌀떡볶이와 매콤떡볶이도 있어요.

 

 

멕시칸닭볶음탕과 멕시칸 찜닭도 있고요!!! 튀김류가 싫다면 이런 탕요리도 좋을 것 같네요.

 

맥시칸치킨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볼, 키즈닭강정 등도 있어요.

 

 

 

멕시칸에는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http://www.mexican.co.kr/2020/inner.php?sMenu=B5000

 

맥시칸치킨

맥시칸치킨 닭강정의 진리 30년 전통 맥시칸치킨은 다릅니다.

www.mexican.co.kr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동구 블로그  (0) 2020.08.30
밥순삭꽃게야 구매링크  (0) 2020.08.30
만랩커피 메뉴  (0) 2020.08.30
윈디닷컴 - 태풍 경로 및 날씨 예보 보는 법  (1) 2020.08.29
마왕족발 메뉴  (0) 2020.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