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by 모리택스 2020. 8. 28.


저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신발을 자주 구매하는데요. 나이키 운동화가 예쁘면서 품질도 좋은 것 같아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운동화, 운동복 등 스포츠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인데요. 러닝, 트레이닝, 농구, 축구, 스케이트보드, 골프, 테니스 등을 할 때 필요한 용품들이 있어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신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고, 가을 트렌디룩, 홈트레이닝 컬렉션, 나이키 트레일 컬렉션, 젠더리스 컬렉션 등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운동화를 한번 구경했는데요. 나이키 운동화가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남성 신발 라이프스타일로 나이키 드롭타입 월드 와이드, 에어포스 월드와이드, 에어 줌 등이 있네요.

아이들을 위한 신발도 있어요. 나이키 MD 밸리언트 플로럴, 에어 베이퍼맥스 등이 있네요.

 

 

여성의류들도 있는데요. 요즘 등산이나 헬스장 그리고 필라테스하러 가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스포츠용품은 필수이긴 하죠.

 

티셔츠와 드레스도 예쁜게 많네요. ㅎㅎ

 

운동할 때는 편안한 옷을 착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패션도 살리고 편안함도 챙기는 그런 옷들이 많아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스포츠웨어를 한번 구경해봤는데요. 좋은 제품들이 많은 것 같네요. 링크 올려둡니당.

 

https://www.nike.com/kr/ko_kr/?r=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