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할리스커피 메뉴 추천

by 모리택스 2020. 8. 10.


저는 할리스커피에 자주 가는데요. 왜냐하면 민트초코가 있기에... ㅋㅋㅋ 우선 할리스커피 신메뉴 추천해드릴게요. 애플 라임 스파클링 맛있어요.

 

 

할리스커피의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화사한 산미와 과일과 같은 달콤함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도 있는데요. 최근 이슈를 반영한 메뉴네요.

 

 

바닐라딜라이트는 할리스커피 메뉴 추천드리고 싶은 건데요. 카페라떼에 바닐라 파우더를 더한 커피예요.

 

 

밀크티 크림라떼는 뭐냐면 콜드브루 라떼에 밀크티크림을 얹은 것입니다.

 

 

아메리카노도 있고요 ㅎㅎ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는 할리스커피 카페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메뉴지요. 존맛입니다. 이것도 메뉴 추천!

 

 

저는 화이트초코를 좋아해요.

 

 

무엇보다도 할리스커피 카페의 민트초코를 좋아하는데요. 민초성애자이시라면 민트초코 아이스 메뉴 추천드려요.

 

 

해남 녹차도 굿~

 

 

할리스 몰티져스 초코빙수도 존맛이에요. 여름에 딱이네요.

 

 

할리스커피 추천메뉴로는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가 있는데요. 솔직히 할리스 카페에 온다면 이거 먹어줘야죠. 시그니처 메뉴예요.

 

 

다크초코칩 할리치노는 말해 뭐해~

 

 

애플 라임 스파클링도 있지요~~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도 맛있어요!! 케이크로는 요거 추천드립니당..

 

https://www.hollys.co.kr/menu

 

HOLLYSCOFFEE

HOLLYSCOFFEE

www.hollys.co.kr

 

 

댓글